본문 바로가기
한빛의 기사와 사는 이야기/한빛이 사는 이야기

구미에는 벌써 나흘째 물이 안 나옵니다.

by 한빛 (hanbit) 2011. 5. 11.
반응형

 

 

구미에는 벌써 나흘째 물이 안 나옵니다.

며칠 앞서 일요일부터 까닭도 모른채 물이 안 나오는 바람에 이게 무슨 일인가? 했는데,

나중에 알고 보니, 낙동강 취수보가 무너져서 그렇게 되었다고 하네요.

보통 물이 끊겨도 하루 만에 다시 나오고 하기에 그다지 큰 걱정은 안 했는데,

애고.......이번에는 너무 오래 걸리네요.

 

☞ 엄지뉴스 구미에 물이 안 나와요

 

가게마다 생수가 바닥나고,

우리 대리점(생수를 다루는 음료대리점)에도 생수가 아예 바닥이 나버렸답니다.

직원들도 물을 살 수가 없으니까요.

 

늘 우리 곁에 물이 흔하디 흔한 것이라서 마땅한 줄 알고 손쉽게 써왔는데,

이번 일로 물의 소중함을 새삼 느낍니다.

그래도 화가 나고 답답한 건 어쩔 수 없네요.

취수보 공사할 때, 부실공사였다는 얘기도 있던데,

늑장대응에 수자원공사와 구미시청의 말도 서로 다르고 아무튼 답답하네요.

 

어제부터 비가 몹시 내립니다.

그래서 더욱 서글프기까지 하네요.

 

오늘은 물이 제대로 나오려나?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