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우리가 연주한 음악/공연사진과 동영상

금오산호텔 송설 송년회[물구나무선 친구들 밴드 공연]

by 한빛 (hanbit) 2015. 12. 20.
반응형

엊그제(17일) 저녁에 금오산호텔에서 김천고등학교 송설 송년회가 열렸답니다.

이 멋진 모임에 저희 [물구나무선 친구들 밴드]가 섭외되어 멋진 공연을 펼치고 왔답니다.

기타연주하시는 김점수 님과 보컬이신 정대식 님이 바로 이곳 김천고등학교 동문이시랍니다.

멋진 공연, 아주 알차게 잘 하고 왔답니다.

연회석이 400석인데, 거의 꽉 다 차더군요.

김천고등학교 동문들 대단하시더군요.


이날, 공연 풍경을 담은 사진을 올려봅니다.

본공연 때는 동영상을 찍느라고 사진은 모두 리허설 때 찍은 거랍니다.^^


이 넓은 무대에서 연주를 하니 더욱 멋져보입니다.


연회석이 모두 400석이랍니다. 우리 리듬기타에 김미영 사모님이 줄맞춰 세어보셨다고 하네요. 하하 ^^


구미송설동창회가 창립32주년이라고 하네요. 그러니까 재구미 김천고등학교 동문들이랍니다.



우리 정대식 보컬님 리허설 시간이랍니다. 노래를 어찌나 잘하시는지, 특히 가슴 적시는 느린 노래는 정말 멋지지요.^^


최성환 퍼스트 기타 님, 열심히 튜닝중이랍니다. ^^


김점수 형님도 열심히 튜닝중~!



김태영 키보디스트~! 포즈도 멋지지만 연주는 더욱 멋지지요. 와우~!


이번 행사에 음향을 맡아주신 분인데요. 김천 분이시고 마찬가지로 김천고등학교 동문이라시네요. [윤호프로덕션]이라고 얘기들었어요.



송설의 뜻이 바로 솔보다 푸르게, 눈보다 깨끗하게 라는 뜻이라는데, 김천고등학교를 설립한 송설당 여사를 기리며 '송설'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고 합니다.


베이스 안인환 단장님과 키보디스트.



리듬기타 김미영 사모님




우리의 호프~! 가수 정대식 님, 리허설 끝나고 대기중에 한 컷~!


지난번 JS밴드와 함께 했던 산타나 공연에서 봤던 친구들 [거리엔 밴드]랍니다. 그때 그 인연으로 이번 공연때 이 친구들을 소개하셨다는 단장님 말씀을 들었어요. 아주 실력있는 뮤지션들이랍니다. 이름은 한 사람밖에 모르네요. 왼쪽에 조현규 보컬과 함께...


우리의 형님, 잠깐 쉬면서 한 컷~! 찰칵!!!



이렇게 넷이서 한 멤버랍니다. 왼쪽 두 사람은 보컬이고요. 세번째는 퍼커션, 가장 오른쪽엔 기타, 아주 멋진 친구들이에요.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