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한빛의 기사와 사는 이야기/한빛이 사는 이야기

이렇게 큰 고구마 보셨나요?

by 한빛 (hanbit) 2013. 10. 22.
반응형

세상에나~! 웬 고구마가 이키나 크나? 


하하하! 
어제 가게에 온 손님 한 분이 고구마를 갖다주었답니다. 
그런데 그 크기에 입이 쩍 벌어지네요. 
웬만한 아이 머리만한 크기랍니다. 

태어나서 처음으로 이렇게 큰 고구마를 봤네요. 
이거 쪄놓으면 못해도 네 사람은 너끈히 먹을 수 있겠네요. 
크기만큼 맛도 좋아야할 텐데... 
기대가 됩니다. 하하하 

일부러 전화기를 곁에 두고 찍어봤네요. 
크기가 짐작이 되나요? 하하하






어머나! 엄지뉴스에 이 글을 올렸는데,

헉! 오마이뉴스 메인 기사 자리에 떡하니 자리 잡고 앉았네요.

우하하하하~!!!

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