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우리가 연주한 음악/공연사진과 동영상

2013년 금오산악제에서

by 한빛 (hanbit) 2013. 10. 21.
반응형

어제 2013년10월20일,

구미 금오산 제1주차장에서 2013년 금오산악제가 열렸답니다.

저희 김충수악단에서 연주를 맡아서 애쓰셨답니다.

가을이 물들고 있는 금오산자락에 참 많은 사람이 북적거렸답니다.

산악인들의 큰잔치인 금오산악제에서 많은 이들이 즐거워하고 갖가지 행사를 펼치는 모습들도 매우 인상 깊었지요.


사무실 동료 하나도 [조은산악회]총무 일을 보고있는데,

이번에 조은산악회가 남자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고 여자부문에서도 1등을 했다고 하네요.

와우~ 남자 상금이 50만원 여자부 상금이 30만원,

80만원이나 되는 상금을 거머쥐게 되었다고 하더군요.


모두 멋집니다.

그리고 마지막 노래자랑 시간에는 우리 김충수 악단 선생님들께서 애쓰셨는데,

연주자들도 함께 흥겨워하며 연주를 했지요.

모두 참 보기 좋았답니다.



사진 멋지지요? 늘 남의 사진만 찍어주었는데,

정작 내 사진은 잘 없지요.^^

이번에는 울남편이 잠깐 무대에서 내려와서 제 사진도 두 컷 찍어주었답니다. 하하하 이뿌다~!!


오우~! 멋져요. ^^



구미아날로그밴드 공연 모습

기타 연주하는 배상화 님이 노래도 하고 연주도 하고 하더군요.

공연을 여러번 하던데, 이번에 처음 봤네요.

모두 멋지십니다.






오우~! 이분은 리더기타 연주자이던데, 포스 대단하지요?

신중현 선생 필이 고스란히 배어있더군요. 아주 멋져요. 


이분은 수박 사장님이신데 이름은 제가 잘 모르겠네요.

산악제 할 때마다 무대에서 색소폰 연주를 하시던데 멋져요. ^^




















오오 우리 쌤~ 김충수악단 파이팅~!!




















이 팀이 바로 조은산악회 팀입니다.

남자부 여자부 모두 1등했다네요. 상금이 모두 합하여 무려 80만원! 회식 한 번 거나하게 했지 싶네요. ^^








MC김승현 님, 진행이 아주 깔끔하고 맛있더군요. 재치 넘치는 진행자입니다. ^^



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