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우리가 연주한 음악/공연사진과 동영상

[스크랩] 10/23 금오윈드 음악회

by 한빛 (hanbit) 2010. 10. 28.
반응형

어제 가족, 후원회를 위한 음악회,,,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. 아름다운 추억이 또 하나 생겼네요^^

제가 올리는 사진이 맘에 안드셔도 어쩔 수 없습니다...

프로작가가 아니기땜에..ㅎㅎ

그리고 돌려가며 이분 저분 찍은거라 작가가 불분명합니다. ㅋㅋㅋ

어제 행사를 치르고 렌즈 A/F기어가 맛간 아픔이 있네요...

그냥 질보단 양으로 승부합니다.

무보정이 대부분이지만 조금 손본 사진도 있습니다^^

혹시 계단현상 등 사진이 깨져 보이시면 클릭해서 보세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금오윈드오케스트라.
글쓴이 : 송한수(코넷) 원글보기
메모 : 금오윈드 오케스트라 송한수 단원의 사진입니다. 꿈에 그리던 미놀타 7D의 매력에 또 다시 흠뻑 빠집니다.^^
반응형

댓글